미 국채 10년물 2.689% 발행…응찰률 2.35배
미 국채 10년물 2.689% 발행…응찰률 2.35배
인근 지역의 반발로 ‘반쪽 정책 우려가 커지자 오 시장은 그제 CBS 인터뷰에서 인천시와 경기도의 의지와 능력의 문제라고 주장했다.
외부 학계와 협의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는 국방부 입장은 위험한 생각이다.예비고사(지금의 수학능력시험)만으로 81년도 입시를 치렀다.
지난주 킬러 문항을 뺀 처음이자 마지막 모의평가를 치렀다.여론조사를 보면 국정 수행이 ‘일방적·독단적이라는 응답이 5% 이상 나온다.홍범도는 자유시 참변 당시 중립을 지켰다(반병률 한국외대 명예교수).
육사 흉상을 옮기면서 국방부 흉상은 놔둬도 되나? 정부가 잠수함 ‘홍범도함 함명 변경도 검토하자 해군에서 반대 목소리가 나온다.당시 본고사가 너무 까다로워 원성이 자자했다.
옳더라도 서두르면 탈이 난다.
MSG에 절여졌다회사 나가도 밥줄 안 끊긴다자격증 없이 전문가 되는 법더 중앙 플러스온천 소믈리에한국도 이런 물이 있다니!온천 소믈리에가 놀란 온천아침 귀국 비행기에 딱이다도쿄에 숨은 ‘5000원 온천불타는 단풍이 날 감싼다10월 가야할 日 최고 온천더 중앙 플러스기업人사이드빌딩 변소 염산 들고 누볐다2.이들은 신도시거나 신규택지개발지구라는 걸 의미한다.
내부에서도 헛갈리는데 외부에서는 더욱 알 길이 없으니 사업에 끼어들려면 그나마 내부경험자가 필요해진다.순살 아파트 소동은 국민의 건축 지식을 확연히 증가시키는 순기능도 했다.
각 세대의 승용차 소유를 전제하지 않으면 작동할 수 없는 도시다.인구는 주는데 신도시도 채우고 원도심도 살려내려면 마법분신술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