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설 선물은 굴비 어때요”
“올해 설 선물은 굴비 어때요”
이들이 받은 담보대출금과 전세보증금의 합계는 아파트 실매수가의 126~133%를 초과해 이른바 ‘깡통전세를 양산했다.
6가솔린 터보를 활용했다.5가솔린터보HEV 탑재 전망하이브리드.
늦어도 내년 1분기(1∼3월) 이내 출시를 목표로 신형 팰리세이드의 시험 생산 및 주행 시험에 들어갔다.하이브리드가 추가된 2세대 신형 모델로 국내에 판매될 것으로 예상된다.기아는 지난해 11월 대형 다목적차량(MPV·미니밴) ‘카니발 부분변경 모델에 1.
신차 부재로 지난해 국내 판매량이 간신히 10만 대를 넘겼던(10만4276대) 르노코리아도 올해 하반기(7∼12월) 중형 하이브리드 SUV 신차를 출시하며 반전을 노릴 계획이다가장 주력하는 분야 중 하나가 히트펌프다.
폐차장 방불‘히트펌프.
2021년 머스크 CEO가 당시 자사의 최신 차량인 ‘모델Y의 가장 중요한 부품으로 ‘히트펌프를 꼽았을 정도다.세계 각국의 인적·물적 지원이 나토(NATO·북대서양조약기구) 회원국인 튀르키예에 집중된다는 소식이다.
시리아는 유일한 민간 구호물자 공급로였던 북부 국경 일대 도로마저 이번 지진으로 다 잃은 상태다.이 참혹한 삶에 지난 6일(이하 현지시간) 금세기 최악 수준의 연쇄 강진이 찾아왔다.
3위 아프가니스탄(270만 명) 등 다른 난민국보다 월등히 많다.국민은 14년째 전쟁에 시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