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분기 어닝시즌 희비교차
4분기 어닝시즌 희비교차
마음중년男은 왜 아내에 분노하나‘욱하기 직전.
‘전멸 위기 소아과 전공의 대책 ‘언 발에 오줌 누기 실효성 없어 눈앞 ‘당근보다 장기 비전 필요 지난달 보건복지부가 발표한 소아 의료체계 개선 대책을 보면서 이런 생각이 들었다.보호자 ‘갑질이나 과도한 의료소송에 시달리지 않도록 보호장치를 마련할 필요도 있다.
3~4년 전공의 수련을 거쳐 전문의 자격까지 딸 것인가.마 과장은 무엇보다 미래 비전 제시가 중요하다.물론 세상에 공돈은 없는 법이다.
이들은 내년 말이면 일제히 전공의 수련을 마친다.소아과 전공의 지원율은 코로나19를 거치면서 바닥으로 떨어졌다.
일단 먹혔다유료 전문공개이재명 유죄 확신했다韓 ‘특별감찰관 던진 속내김여사 향한 처절한 순애보尹.
2018년까지만 해도 소아과 전공의는 어떻게든 정원을 채울 수 있었다.소아과 전공의는 우리 사회에 꼭 필요한 인력이다.
남은 시간은 1년뿐이다.세련된 해소법아버님 편히 가시게 박수!이 가족의 특별한 ‘임종 MC아내 장례식 울지도 않는다그 남편 이상해 소문의 진실더 중앙 플러스기업人사이드망해서 100억 건물도 팔았다?‘모다모다 샴푸 돌아온 기적8000원 공장밥 먹는 사장님250억 쏟아 특목고 지었다빌딩 변소 염산 들고 누볐다2.
현재 전국 주요 종합병원에서 소아과 전공의는 사실상 ‘전멸 위기다.물론 세상에 공돈은 없는 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