되살아난 강원 폐광 지역…오염됐던 '갱내수'가 맑은 물로
되살아난 강원 폐광 지역…오염됐던 '갱내수'가 맑은 물로
정말 대통령실이 분위기를 몰랐단 말인가.
집단편향에 빠져 듣고 싶은 것만 들었기 때문에 이런 어이없는 반응이 나온다.여당의 강서 패배 후 한 신문에 나온 대통령실 관계자의 반응이다.
말하고 싶지 않을 때 입 다물 수 있는 것이 힘이다.검사 출신의 한계라는 지적에도 아랑곳없었다.국민은 국무회의나 국가 행사에서나 대통령 목소리를 일방적으로 듣는다.
쓴소리는 하는 쪽의 용기가 우선이겠지만.지난해 11월 18일 중단된 출근길 질의응답(도어스테핑)은 재개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대통령의 메시지는 선거 결과에서 교훈을 찾아 차분하고 지혜롭게 변화를 추진해나가는 것이 중요하다였다.
둘 다 사전에 나오긴 한다.모든 기구와 장식이 행복이라는 하나의 방향성을 갖고 꾸며진 듯한 느낌이 좋았다.
놀이공원을 다시 찾아가 사진을 찍기 시작한 것은 2008년부터다.03초 진실을 찾는 남자스시 좀 쥔다 하면 그곳 출신맛 보장된 파인다이닝 찾는 법탄단지 갖춰봤자 죽은 음식해독 전문가 찍은 염증 주범더 중앙 플러스팩플1만원 지르면 500원은 번다돈 쓰며 돈 버는 ‘네페 기술獨 모빌리티 스타트업 양성소의족·의수 업체는 왜 받았나?쟤 일 잘해? 대놓고 묻는다채용 스펙 된 음지의 데이터더 중앙 플러스머니랩세계 최초 ‘먹는 대장암약 코앞15년 배당왕 ‘K바이오주 어디대박 바이오주 미리 사둘까브루스 윌리스에 주목해라2050년 세계 4위 경제 대국인니 투자.
기다리는 동안의 두근거림이 좋았고.사람들은 모두 그렇게 소리를 질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