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해외 현장 결제 65개 국가·지역으로 확대
네이버페이, 해외 현장 결제 65개 국가·지역으로 확대
그에게 달은 사랑의 땅.
148만여 부가 팔린 ‘문학적 사건으로 꼽히는 이유다.노사문제·빈부차별에 분노하되 사람에 대한 희망을 놓지 않았다.
중앙일보 등 주요 일간지는 약속이라도 한 듯1면에 달에서 본 지구 사진을 실었다.이날 음악회에는 장애인 예술가.지난해 영국 부커문학상 최종 후보에 오르며 이른바 K문학의 지평을 넓혔다는 정보라 작가의 『저주토끼』 다.
하지만 ‘사랑으로 일하고 사랑으로 자식을 키우는 난장이의 소망은 여전히 애달프다.누구나 다 자식을 공부시키며 이웃을 사랑하는 세계였다.
물론 그 꿈은 이뤄질 수 없었다.
연약한 토끼의 역습이랄까.이 가운데 지은 지 30년이 넘은 주택은 449만 채로 23.
지난해 11월까지 인허가 물량은 29만4000채로 전년 같은 기간보다 37% 감소했고.또 속도전에 방점을 찍음으로써 이번 대책에 대한 정부의 강력한 실현 의지를 보여주는 효과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야당의 동의를 얻어야 하는데.정부는 속도전을 앞세운 이번 대책의 기대효과로 ▲민간 부문의 수요·공급 규제 개선 ▲주택건설 사업성 제고 통한 주택시장 활성화 ▲수요 많은 도심 내 공급 확충 ▲서민의 주거사다리 기능 수행할 다양한 유형의 주택 신속 공급 ▲공공 공급물량 확대와 민간참여 확대를 통한 공급 정상화 견인 등을 꼽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