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가격 불안' 오징어·고등어 공급 확대
정부, '가격 불안' 오징어·고등어 공급 확대
문제는 이 두 가지가 저절로 굴러오는 것이 아니라는 데 있다.
하드 킬은 레이저 무기나 대공포·미사일·항공기로 드론을 파괴하는 방식이다.특히 비호복합 체계가 작동하지 못한 이유 등을 점검해야 한다.
공중에서 레이다에 나타났다 사라지는 2m짜리 무인기를 요격한다는 것은 노련한 조종사라도 쉽지 않다.대응도 달라져야[장세정 논설위원이 간다] 죄 지은 자들이 검찰 비웃어 인사 그물 쳐 법원 정치화[장세정의 직격인터뷰] 힘 세진 중국.북한의 도발에 우리 군은 비례적 정당방위 차원에서 무인기 송골매를 북측 5㎞상공까지 진입시켜 정찰 비행을 했다고 한다.
피해를 감수할 수 있어야 국방이 제대로 굴러간다.문 정부 시절 훈련도 한 번 못 해 -요격 체계가 있었지만 쓰지 못했다.
9·19 합의에 따르면 2019년 11월 1일부터 무인기는 군사분계선을 기준으로 동부지역은 15㎞.
MB식 토건이라 반대 [장세정의 직격인터뷰][장세정의 직격인터뷰]‘대형산불=4월 강원도 공식 깨져.두 모집단의 남성 724명을 설문 응답은 물론 혈액 검사.
주제가 생소했건만 당시 파리 본부 회의장에는 청중 수백 명이 몰려왔다.이에 앞서 영국도 2018년 ‘외로움 담당 장관직을 신설했다.
어떻게 하면 건강하고 행복해질 수 있을까.일본은 가팔라진 자살률을 낮출 목적으로 일명 ‘외로움 장관까지 임명했다.